온라인 고객지원

온라인 고객지원

FQA

궁금하신 사항을 입력하세요.

예 ) A/S문의, 반품, 교환, 현아이디어, 모니터

총 2건, 1/1 페이지

(공지 필독 ) * A/S 접수 절차안내사항 *
* AS진행절차 *

1. 고 객 명:

2. 주 소:

3. 연 락 처:

4. 모 델 명 :

5. 구매일자:
- 구매영수증첨부 (오픈마켓 구매내역 확인가능 - > 확인 안될시 시리얼번호 기준으로 유무상 안내사항 참고 )

6. 바코드(S/N) 번호:
- 제품뒷면 바코드번호 및 좌,우측 하단측면 (반드시 사진첨부 요청)

7. 불량증상기재:
- 증상사진 / 시리얼번호 / 구매영수증 파일이 첨부가 안될 시 압축하여 첨부해 주셔도됩니다.
- 동영상 경우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메일주소 -> hyunidea76@naver.com


위 7가지 항목을 확인하여 Q&A게시판 통해 반드시 기재해주셔야 상담 및 AS 접수가 진행됩니다.
[모니터] ATI 라데온계열 HDMI연결시 FULL화면 안되는 문제
1. 윈도우 바탕화면에서 오른쪽마우스 클릭후 카탈리스트 제어판실행

2. 좌측 메뉴중 내 디지털 평면 패널클릭.

3. 크기조정옵션 선택

4. 오버스캔으로 최대로 올림.
1